THE BEST SIDE OF 호치민 빈홈

The best Side of 호치민 빈홈

The best Side of 호치민 빈홈

Blog Article

주말에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했지만, 사람이 없는 평일에 방문하면 더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을 듯하다;

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.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. 나중에 할게요

세 개의 역사적인 저택을 아우르는 이곳에는 조각, 유화, 실크 및 래커 프린팅, 목판화, 도자기 등 전통 예술품과 고대 불교 예술을 포함한 베트남 예술 컬렉션이 전시되어 있습니다.

처음에 이 아파트를 방문했을 때가 click here 생각이 나네요. 뉴욕 센트럴파크를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졌다길래 반신반의 했으나 직접 방문해서는 여기가 베트남이 맞나 싶을 정도로 감탄을 금치 못했던 아파트 입니다.

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

???? 궁금사항은 실시간으로 제가 카톡으로 고객님과 연락을 주고 받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합리적이고 정직한 렌트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골든 로케이션: 도심의 간선도로에서 고속도로와 인접해야 하는 위치로 주민들이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.

앱으로 미리 예약 신청을 한 입주민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. 좀 치사하긴 하지만, 도심 속 공원 한가운데서 바베큐를 먹을 수 있다니..

이 공원 덕분에 호치민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다. 평소 피크닉, 힐링하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.

• 파크 지역: 공원과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가장 시원한 녹지 전망으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지역이다.

이 지역의 특별한 플러스 포인트는 생활 공간이 신선하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나무가 있는 대규모 생태계이라고 한다.

우리나라로 치면 삼성 같은 대기업인데, 여기 빈홈 센트럴파크도 역시 빈 그룹이 만들었다고 한다.

.? 목 줄도 채우고, 배변 처리까지 하는 장면을 보고! 점차 발전하는 호치민처럼 시민의식도 점차 오르고 있다는 걸 느꼈다.

참고로 빈홈 센트럴파크 마리나에서는 요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니,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린다.

Report this page